이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스킨은 OneRoom 스킨으로 워드프레스 테마를 티스토리에 맞게 변경한 것으로 http://www.ibizstory.com/849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옵션으로 사이드바에 두 개의 이미지 설정하는 것이 있다. 스킨에서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플리커에 있는 이미지를 가져오는 것이 있었다. 이 경우는 원하는 이미지와 원하는 링크를 넣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사이드바는 얼마인지는 모르나 이미지수는 사이드바 설정으로 할 수 있을 것 같다.


플리커에 있는 이미지를 사이드바에 나타나게 하는 스크립트는 아래와 같다.count에 이미지수를 적고 user에는 플리커 계정을 넣는다.


<script src='http://www.flickr.com/badge_code_v2.gne?count=5&display=latest&size=s&layout=h&source=user&

user=34178660@N03' type='text/javascript'></script>


About. 블로그, 부트스트랩,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마음껏 적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 수 명은 2003.11.부터 누적된 방문자 수입니다.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일주일 간 방문자 통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