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모바일기기에서 익스플로러에 대한 것을 찾는 것이 나와 적는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유입로그에서 어떤 검색어로 들어왔는지 알 수 있거든요.



아래는 내 1 블로그인 http://min-blog.tistory.com에 설치한 구글 애널리틱스로 본 방문자의 모바일기기에 대한 정보이다. 나의 1블로그 접속자들 대부분이 태블릿PC로 접속하는 경우가 많네. 전에는 갤럭시S,아이폰 등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는 경우도 많았는데....참고로 아래 통계 기간은 2013. 5. 27-2013. 6. 26이다.




PC(컴퓨터)에서는 윈도우이지만 모바일기기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iOS와 갤럭시 시리즈,옵티머스 시리즈,베가 시리즈 등의 안드로이드 OS이다.


우리나라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운영체제는 컴퓨터(PC)는 마이크로소프트(MS), 모바일은 애플(APPLE)과 구글(GOOGLE)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그건 그렇고 우리나라에서 컴퓨터(PC)에서는 익스플로러이지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는 사파리,안드로이드브라우저,크롬 등이다.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는 익스플로러가 없으니 찾지 말았으면 한다.


내가 스마트폰에서 많이 사용하는 돌핀브라우저 이런 것은 안드로이드 브라우저에 속하는가.....나보다 모바일이나 IT 글을 많이 쓰는 사람이 잘 알 것이다. 알면 댓글 분탁합니다.

About. 블로그, 부트스트랩,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마음껏 적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 수 명은 2003.11.부터 누적된 방문자 수입니다.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일주일 간 방문자 통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