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진은 없어서 위의 사진은 제 친구의 카카오스토리에 있는 사진을 갤러리로 저장한 후 캡처프로그램으로 잘랐습니다. 친구가 보내준 사진도 위와 별로 다른 것이 없어서 위의 것을 그냥 씁니다. 식당 소개 등을 하고 싶은데 제가 가진 정보가 너무 없어서 나중에 적을 생각입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91-12
  • 전화번호 : 064-744-5397

지도와 로드뷰


아래는 다음 지도이고 지도가 아닌 건물 사진 등으로 보고 싶다면 로드뷰인 http://dmaps.kr/ah5t 을 보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로드뷰를 보면 실제 사진을 볼 수 있어 찾기가 쉬울 것 같은데요. 단 로드뷰에서 보이는 화면은 2011년 4월이므로 지금이 아닌 2011년 4월에 화면이 나옵니다. 로드뷰에 나오는 두리반이라는 곳이 옹기와 돌맹이입니다. 로드뷰를 보면 알겠지만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습니다. 지도와 로드뷰는 다음에서 제공하는 것을 사용했고 제가 보건데 네이버의 경우는 업데이트가 필요할 것 같고 구글인 경우가 정확한 것 같습니다. 아마 아래 지도만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스카이뷰를 보면 현재 지도 상태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에서 말하기를 다음에서 제공하는 스카이뷰는 고해상도 항공 지도 서비스, 위성 사진 보기 제공한다고 하네요.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지도의 지도보기를 클릭하세요.



아직 부족한 정보가 많은데 친구를 만나면 물어봐서 이 글을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물어봐야 할 것이 많네요. 티스토리는 유입경로와 유입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 유입키워드는 '옹기와 돌맹이'라는 키워드로 다음에서 두 번 유입됐다.


About. 블로그, 부트스트랩,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마음껏 적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 수 명은 2003.11.부터 누적된 방문자 수입니다.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일주일 간 방문자 통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