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쓰기 전까지 이 블로그 스킨은 부트스트랩 버전 4였다. 내가 부트스트랩 버전 4를 공부하기 위해 만들었다. 이번에 버전 5 정식 변경하면서 더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블로그를 5로 변경하기 전에 부트스트랩 버전 3으로 만든 블로그인 https://min-blog.tistory.com/를 버전 5로 변경해서 운영하려고 했다. 부트스트랩 5가 많이 변했고 그 블로그도 많이 추가하여 쉽지 않았다.


그런데 이 블로그를 버전 5로 변경한 후 마음이 변했다.


https://min-blog.tistory.com/을 변경하다 보니 정말 무거워졌다. 얼마 동안 이 블로그를 운영한 후 마음이 안 들면 다시 https://min-blog.tistory.com/로 블로그를 가면 된다. 이 블로그에서는 순수하게 부트스트랩만 사용할 것이므로 굉장히 빨라 마음에 든다. 하지만 jQuery를 사용하지 못하니 다른 블로그에서 많이 사용했었던 다이내믹한 것을 많이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쉽다. 그것은 내가 시간을 많이 투자하면 해결될 것이다.

About. 블로그, 부트스트랩,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마음껏 적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 수 명은 2003.11.부터 누적된 방문자 수입니다.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일주일 간 방문자 통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