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소개와 스킨에 대해서

공지사항 2013. 9. 28. 23:04


이 블로그를 소개 :
백전백승의 블로그에서 https://min-blog.tistory.com/ 이어서 두 번째 티스토리 블로그다. 이 블로그에서는 깊이 있는 글을 적지 않는다. 깊이 있는 글은 https://min-blog.tistory.com에서 적고 여기는 간단히 글을 적겠다. 

여기에서 사용하는 스킨 : https://min-blog.tistory.com와 달리 여기는 부트스트랩4를 이용해서 단순하게 만들었다. 내가 4를 잘 모르니...참고로 https://min-blog.tistory.com는 부트스트랩3으로 복잡하게 만들었다.

 2018.09.14.까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무료 스킨에서 http://webdir.tistory.com/491에서 배포하고 있는 것을 사용 중이었다.  스킨은 거기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참고로 티스토리 스킨은 티스토리 홈페이지 > 스킨 페이지인 https://www.tistory.com/skin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거기에서 티스토리 유료와 무료 스킨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About. 블로그, 부트스트랩,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마음껏 적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 수 명은 2003.11.부터 누적된 방문자 수입니다.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일주일 간 방문자 통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