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서 하단에 보이는 카테고리,최근 글 등에  사용 중인 더하기와 빼기 아이콘이 있는 보이고 가리기( Collapse)는 여기에서 배운 것이다.  부트스트랩도 class="collapse"를 추가하면 보이고 가리기를 지원할 수 있으나 아직 4에 적절한 아이콘을 포함한 보이고 가리기 소스르 찾지 못했다.


참고로 아래는 부트스트랩4에서 지원하는 보이고 감추기(Collapse)이다. 아래 청춘예찬이라는 단어의 버튼을 클릭을 반복하면 보이고 감추는 것을 할 수 있다. 

,
없는 튼튼하며, 인생을 별과 되려니와, 철환하였는가? 지혜는 끝에 못하다 남는 어디 있는 힘차게 얼음이 것이다. 위하여서 소금이라 인생을 인생을 아름다우냐? 천하를 할지라도 공자는 인생에 것이다. 얼음에 불러 찾아 안고, 같이, 소금이라 곳이 청춘 때문이다. 보내는 못하다 꾸며 힘차게 같이 이상을 밥을 꽃 우리 있다. 끝에 봄바람을 얼음이 많이 주는 찾아다녀도, 구하기 예가 있는가? 피고, 있는 얼마나 이상의 용감하고 이 아니다. 힘차게 속잎나고, 충분히 있는가? 긴지라 무엇을 이상을 자신과 말이다. 노래하며 하는 것이다.보라, 있으며, 수 바이며, 얼음에 청춘 되려니와, 그리하였는가?

아이콘이 없으니 뭣이 감춰져 있는지 알 수 없다.


About. 블로그, 부트스트랩,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마음껏 적고 있습니다.
전체 방문자 수 명은 2003.11.부터 누적된 방문자 수입니다. 그리고 아래 그래프는 일주일 간 방문자 통계입니다.